주간트렌드뉴스
#랩퍼 아이언 (본명 정헌철) 사망 , 계단에 피흘리며 쓰러져있던걸 경비원이 발견
winminkkk
2021. 1. 26. 09:12
728x90
지난 25일에 랩퍼 아이언 (본명 故정헌철)이 사망했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아이언 (故정헌철)은 2014년 Mnet '쇼미더머니3'에 준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린 랩퍼이다.
서울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25일 오전 10시 25분쯤 서울 중구 신당동에 있는 모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정 씨를 주민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밝혔다.
랩퍼 아이언 (故정헌철)은 병원으로 급하게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소방당국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을지로센터에 신고가 접수됐고, 즉각 출동해 병원으로 이송했다”며 “사망한 채 발견된 것인지, 이송 도중 사망한 것인지는 현재 확인해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사고가 일어난 아파트는 아이언 (故정헌철)이 사는 곳이 아닌 걸로 밝혀졌다.
경찰 관계자 말에 따르면 “서울 신당동 소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아이언이 발견됐다”며 “아이언의 거주지는 용산으로 알고 있는데, 왜 그가 거주지가 아닌 중구 소재 아파트에서 발견됐는지는 정확한 사실을 파악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랩퍼 아이언 (故정헌철)은 여자 친구 폭행, 자신에게 레슨을 받는 학생을 야구방망이로 폭행, 여자 친구와 대마초 등 여러 문제가 있어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는데 사망 소식이 전해지니 팬들은 안타까움의 목소리를 더했다.
아이언 (故정헌철)의 향년 나이는 29세이고 정확한 사인은 아직 공식 발표가 되지 않았다.